전체메뉴

사이드메뉴

쿠킹클래스 신청 바로가기 >

Dole(돌) 소개

돌(Dole)Dole(돌)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청과회사입니다.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이하 ‘Dole(돌)’) 은

1851년 하와이에서 ‘캐슬앤쿡(Castle & Cooke)’이라는 법인으로 창립된 이래 150여 년 동안 고품질 생과일·생야채·생화 등을 생산·판매하는 청과 회사이다.
현재 Dole(돌)은 제품군을 포장 식품과 냉동식품으로 확대하며 비즈니스를 키워나가고 있다.

Dole(돌)은 창업주인 제임스 돌(James Dole)의 창업 이념인 ‘품질 제일주의’를 기반으로 품질, 영양, 안전에 대한 높은 수준의 업계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
또한 동시에,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 기법을 더하여 고품질 제품의 생산, 공급에 힘쓰고 있으며 영양학 교육과 연구를 통해 전 세계 농산물 업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어떤 제품이든 Dole(돌) 라벨이 붙어있으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으로, 바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보증한다는 의미이다.

Dole(돌) 코리아의 제1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
Dole(돌)은 1991년 4월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하였으며, 1999년에는 티에스씨 코리아(TSC KOREA)라는 이름으로 Dole(돌) 제품의 한국 소개 및 한국 제품을 필리핀에 알리는 업무를 시작하였다.
이후 2002년 9월 티에스씨 코리아(TSC KOREA)는 법인명을 Dole(돌) 코리아로 바꾸고, 세계 청과시장에서의 명성을 한국에서도 이어 가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Dole(돌) 코리아의 제1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Dole(돌) 코리아는 전국의 대부분의 유통, 할인점, 백화점, 슈퍼 및 도매시장에 최상의 품질을 갖춘 수입과일을 연간 8만 3천여 톤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해 오고 있다.
또한 근래에는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소매 업체(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등)에 공급되는 물량을 늘려 나가고 있다.

Dole(돌) 코리아는 세계적인 청과 업계 선두주자로서 과일과 채소의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며, 식습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하루에 다섯 번, 다섯 가지 색깔의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자는 공익 캠페인, ‘건강 컬러 캠페인 (Healthy 5 Colors Campaign)’을 2004년부터 진행하며, 그 일환으로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2011년 8월 현재까지 180회 넘게 진행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7년부터는 건강한 아침을 시작하는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비자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Dole(돌) 코리아 Family

이메일 집단 수신거부

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일 201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