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이드메뉴

쿠킹클래스 신청 바로가기 >

브랜드 스토리

가장 좋은 제품,
높은 품질의 신선한 제품.
어떤 제품이든 Dole(돌) 라벨이 붙어있으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Dole(돌) 로고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보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Dole(돌) 은 입안에 행복 그 이상의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 과일과 채소의 풍부한 영양을 전달 및 식습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진행

5 A Day 캠페인 이미지

하루에 다섯 가지 색깔 이상의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는 <5 A Day 캠페인>은 1991년 미국 국립 암 센터와 보건복지부 국립의료원 등 정부기관에서 주관하여 성공적으로 실시된 캠페인입니다.<5 A Day 캠페인>을 국내에 설정에 맞게 도입하여 소비자들의 식생활 개선을 선도하는 <건강 컬러 캠페인>은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굿모닝 바나나>
  • <힘나는 바나나 캠페인>
  • <달콤한 엄마가되자!>

Dole(돌) 코리아는 <5 A Day>의 일환으로 2004년부터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10년 이상 진행해왔습니다. 2007년의 건강한 아침을 시작하는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과 2011년의 <힘나는 바나나 캠페인>, 2013년의 <달콤한 엄마가 되자!>캠페인까지,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캠페인 더보기

이메일 집단 수신거부

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일 201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