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주인 제임스 돌(James Dole)의 창업 이념인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품질, 영양, 안전에 대해 높은 수준으로 업계 기준을 재정립 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품질’과 ‘신선’ 두 가지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원산지 관리부터 재배환경, 농업기법, 품질관리, 수확 방법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하된 상품이 가장 신선한 시간 내에 소비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국 전용선부터 전용부두 및 물류센터를 운용하는 등 소비자에게 가장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A Day 캠페인 이미지
하루에 다섯 가지 색깔 이상의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는 <5 A Day 캠페인>은 1991년 미국 국립 암 센터와 보건복지부 국립의료원 등 정부기관에서 주관하여 성공적으로 실시된 캠페인입니다.<5 A Day 캠페인>을 국내에 설정에 맞게 도입하여 소비자들의 식생활 개선을 선도하는 <건강 컬러 캠페인>은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Dole(돌) 코리아는 <5 A Day>의 일환으로 2004년부터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10년 이상 진행해왔습니다. 2007년의 건강한 아침을 시작하는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과 2011년의 <힘나는 바나나 캠페인>, 2013년의 <달콤한 엄마가 되자!>캠페인까지,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캠페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