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맛이 Dole에 있습니다.

전체메뉴

사이드메뉴

쿠킹클래스 신청 바로가기 >

Dole(돌)뉴스

공지사항
제목 돌(Dole) 코리아, 수원삼성블루윙즈에 바나나 2만 개 협찬
등록일 2017-08-16 11:35:28

올 여름, 축구 팬을 위해 돌 코리아가 바나나 쏜다!  

돌(Dole) 코리아, 수원삼성블루윙즈에 바나나 2만 개 협찬 


8월 12일 수원-서울전 관객에게 바나나 2만 개 나눔 이벤트 진행 예정 

영양소가 풍부한 돌 바나나 후원 통해 10년 간 축구 팬들의 응원 에너지 충전


[2017년 8월 10일]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는 오는 8월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수원삼성블루윙즈의 K리그 클래식 서울 FC와의 경기에 바나나 2만 개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후원사인 돌 코리아는 매년 세 차례에 걸쳐 수원삼성블루윙즈 경기 바나나 협찬을 통해 응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공식후원 10주년을 맞이했다.
 

최근 국민이 선호하는 수입 과일 1위로 선정된 바나나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여 간단하고 빠르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땀을 흘리며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칼륨이 부족하여 피로감이 쉽게 쌓이게 되는데, 이때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를 섭취하면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 특히 돌(Dole) 바나나는 국제 인증을 획득한 농장에서 수확하여 신선하고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무더운 여름 열정적인 응원으로 지칠 팬들에게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해주는 바나나를 선물하게 되었다”며, “지난 10년 간 영양가 높은 돌 바나나로 수원삼성 블루윙즈와 관객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돌 코리아는 2008년부터 10년 연속으로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여 신선한 과일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돌(Dole)코리아, 추석맞이 풍성한 한가위 선물전 진행
다음글 돌(Dole)코리아, 8월 Special Price of Week 2 기획전 진행


이메일 집단 수신거부

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일 2014.04.22 -